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

포그바, 45분 교체에 '끄덕'..."퇴장당했을지도"

드루와 0

 



[엑스포츠뉴스 김상훈 인턴기자] "교체에 동의한다. 그라나다는 나를 퇴장시키려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6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 그라나다와의 유로파리그 8강 2차전에서 2-0 승리하며 유로파리그 4강에 진출했다. 이날 주장 완장을 찬 포그바는 45분 만에 교체됐다.

맨유의 레전드 폴 스콜스는 BT Sports에서 포그바를 걱정했다. "주장 완장을 차고 임한 경기에서 45분 만에 교체되는 것은 부끄러울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포그바는 솔샤르의 교체 결정을 이해했다. 경기 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포그바는 당시 상황을 언급했다. 

"이른 시간에 옐로카드를 받은 후 나는 그라나다 선수들의 목적을 확실하게 느꼈다. 그들은 나를 퇴장 시키려고 자극했다"라고 말했다. 

포그바는 전반 17분 그라나다 선수를 상대로 반칙을 범해 옐로 카드를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그라나다 선수에게 다시 파울을 범했다. 

그는 이어 "그게 왜 반칙이었는지는 모르지만 판정이 나온 후에는 받아들여야 한다. 이후 그라나다 선수들은 나를 자극했고 일부러 내가 퇴장당하게 하려는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솔샤르 감독님도 나와 같은 느낌을 받을 것 같다. 나는 그의 교체에 동의한다. 내가 퇴장을 당했더라면 팀은 어려운 경기를 했을 것이다"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포그바와 솔샤르의 결정으로 맨유는 11명의 선수로 그라나다를 상대할 수 있었고 4강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맨유는 유로파리그 4강전에서 AS로마를 만난다. 



사진 = 포그바 개인 인스타그램

기사제공 엑스포츠뉴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