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

[UEL현장뒷얘기]손흥민, 델리 알리 교체 직후 '감동 허그'

드루와 0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과 델리 알리가 '찐 우정'을 증명했다.

델리는 2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과 볼프스베르거와의 2020~2021시즌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에 선발로 출전했다. 4-2-3-1 전형에서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섰다.

델리의 독무대였다. 전반 11분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으로 첫 골을 만들었다. 아크 서클 앞에서 볼을 잡은 델리는 도허티에게 패스를 내준 뒤 페널티 지역 내 공간으로 뛰어들어갔다. 도허티가 다시 패스했다. 볼이 다소 강했다. 델리가 잡았지만 볼이 위로 떠올랐다. 델리는 바로 오버헤드킥으로 연결했다. 볼은 골망을 흔들었다.

델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후반 5분 왼쪽 측면에서 볼을 잡았다. 비니시우스가 손을 들었다. 델리는 그대로 얼리크로스를 올렸다. 비니시우스의 헤더골을 이끌어냈다. 후반 28분 이번에는 중원에서 스루패스를 찔렀다. 오른쪽에서 뛰어들던 베일을 향해서였다. 베일은 그대로 왼발 슈팅! 골네트를 갈랐다. 델리는 1골-2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4대0 완승의 주역이 됐다. 1차전에서 4대1로 승리했던 토트넘은 1,2차전 합계 8-1로 16강에 올랐다.

후반 36분 델리는 교체아웃됐다. 벤치로 향했다. 조세 무리뉴 감독과 악수를 나눴다. 그리고 벤치에 있던 손흥민과 눈이 마주쳤다. 손흥민은 환하게 웃으며 손을 들었다. 델리 역시 환하게 웃었다. 그리고 서로 손을 맞잡은 뒤 끌어안았다. 사나이들의 '찐우정 허그'였다. 그동안 델리는 마음 고생이 심했다. 주전에서 밀렸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있는 파리생제르맹 임대도 추진했다. 그마저 좌절됐다. 그런 마음 고생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이가 손흥민이었다.

백마디 말이 필요없었다. 찐한 허그 하나면 충분했다.
 

기사제공 스포츠조선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