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

김연경 소속사 라이언앳, 악플과 전면전 선언 "선처 없이 법적대응 진행할 것"

드루와 0

김연경. (C)KOVO



[스포츠타임스=홍성욱 기자] 스포츠 매니지먼트 회사인 (주)라이언앳이 소속 선수인 배구선수 김연경에 관한 악플러 들을 고소조치 했다.

25일 라이언앳은 공식입장을 통해 "일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연경 선수에 대한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성희롱, 인신공격 등의 내용을 담은 악성 댓글 및 게시글의 문제가 매우 심각하다고 판단돼 명예훼손과 모욕 등의 혐의로 각각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또한 "본 고소 건은 상당 기간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확인한 악플러 중 일정 인원을 무작위로 추출하여 1차로 고소를 진행한 것이며, 향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를 통하여 자료를 수집, 해당 자료에서 확인되는 악플러들 중 일정 인원을 또 다시 무작위 추출하는 방식으로 수차례에 걸쳐 지속적으로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라이언앳 관계자는 "처벌 수위와 관계 없이 피의자들과 합의는 원칙적으로 고려하지 않고 있다. 다만 피의자가 미성년자이거나 벌금형의 범죄전력만으로도 생계가 곤란해지는 등의 경우에만 재발방지 약속을 전제로 예외적인 합의를 고려 중이며, 그와 같은 예외적인 경우에 해당하는 피의자만 '(주)라이언앳' 또는 고소대리인인 '법무법인 삼환(담당변호사 안중건)' 측에 연락을 취하기 바란다"면서, 합의 여부에 대한 입장 또한 분명하게 밝혔다.

고소는 지속적으로 이어질 방침이며 선처는 미성년자 혹은 생계유지곤란사유 해당 외에는 절대 없을 것임을 확실하게 했다.

홍성욱 기자

기사제공 스포츠타임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