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EPL] 02월 20일 21:30 울버햄튼 vs 리즈

차석관리자 1 869

 

 

2월 20일 프리미어리그 - 사우샘프턴 vs 첼시 분석

◈사우스햄튼 (리그 13위 / 패패패승패)
이전 1월, 리버풀(1-0 승), 아스날(0-1 승) 등을 잡을 때만 하더라도 분위기가 좋았다. 당시 역시도 부상 전력들이 많았지만, 특단의 집중력과 목적 의식이 살아있었다. 하지만 현 시점의 페이스는 다르다. 이전 FA컵 일정에서 울버햄튼(0-2 승)을 잡아낸 점은 고무적이지만, 최근 리그 6경기에서 전패를 내주면서 중-하위권으로 추락 중.

◈첼시 (리그 4위 / 승승승승승)
투헬 감독 부임 후, 180도 달라졌다. 부임 후 공식 6경기에서 5승 1무의 성적으로 리그 4위 도약에 성공했다. 안정적인 수비 조직을 바탕으로 철저한 지공과 좌-우 순환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현 시점까지 대부분의 클럽들은 어렵지 않게 잠식했다. 페이스가 좋다.

◈코멘트
첼시의 승리를 예상한다. 사우스햄튼의 잉스(FW, 최근 10경기 3골), 아담스(FW, 최근 10경기 0골 0도움)가 한창 때의 페이스에 이르지 못한 점, ‘신입’ 미나미노(FW, 합류 후 2경기 1골)와의 합도 다듬어지지 않았다는 점 등을 고려해야 한다. 분명 강호들을 상대로 인상적인 면모를 보여온 것은 사실이나, 빈 틈이 없는 중원과 수비 전환 능력이 뛰어난 투헬의 첼시를 상대로는 빛을 잃을 가능성이 더 크다. 패, 오버 ▲(2.5 기준) 접근으로 가닥을 잡자.

◈추천 배팅
▶[[승패]] : 첼시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공주마마  
감사합니다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