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Bundesliga] 02월 20일 23:30 프라이부르크 vs U베를린

차석관리자 0 695

 

 

2월 20일 분데스리가 - 프라이부르크 vs U베를린 분석

◈프라이부르크 (리그 8위 / 무승패승무)
11월 말부터 치른 13경기에서 7승 4무 2패를 기록 중이다. 바이에른 뮌헨(2-1 패), 볼프스부르크(3-0 패) 등 리그 내 강호들에게 무릎을 꿇은 것을 제외하고는 이렇다 할 실패가 없었다. 최근 이빨 빠진 도르트문트(2-1 승)와 프랑크푸르트(2-2 무) 등을 상대로도 승점을 따내면서 페이스를 유지 중. 이전 베르더 브레멘과의 승부에서는 소득없는 0-0 무승부를 거두기도.

◈우니온 베를린 (리그 9위 / 패패무패무)
프라이부르크와는 반대의 행보다. 올 시즌 전반기 페이스는 매우 뛰어났다. 유럽 대항전 진출을 노려봐도 좋을 정도였고, 실제로 리그 테이블에서도 상단에 위치했다. 하지만 일정을 거듭할수록 힘이 빠지고 있다. 최근 치른 리그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 단 1승도 얻지 못하고 있다.

◈코멘트
홈 승 / 언더 (2.5 기준) 접근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우니온 베를린의 퍼포먼스는 후반기를 기점으로 점진적인 하향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가뜩이나 주력 공격 옵션들이 연이어 이탈하고 있는 실정이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그 누구도 멀티 득점 또는 대량 득점을 만들어 낼 능력이 떨어진다는 점. 양측 모두 기본적인 수비 역량은 보장되는 가운데, 득점력 부재에 직면한 상황이다. 후반 막판까지 첨예한 대립 구도가 이어질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할 것.

◈추천 배팅
▶[[승패]] : 프라이부르크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