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France Ligue 1] 02월 20일 05:00 브레스트 vs 리옹

차석관리자 0 571

 

 

2월 20일 리그1 - 브레스트 vs 리옹 분석

◈브레스트
이전 경기 릴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고 돌아오면서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는데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리그 12위를 유지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비록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으나, 릴을 상대로 무실점을 기록했다는 점에 주목을 해야 한다고 봅니다. 릴이 이번 시즌 공격에서 나름 두각을 드러내고 있고, 브레스트의 수비가 자동문에 준하는 상황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무실점은 큰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홈에서는 꾸준하게 득점을 기록 중이지만, 수비는 역시나 실점과 친숙한 모습을 보이는 중입니다.

◈리옹
이전 경기 홈에서 몽펠리에를 상대로 1-2로 패배를 당하면서 결국 리그 3위로 내려왔습니다. PSG에게 리그 2위자리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이번 시즌 나름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PSG와 모나코 다음으로 득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전 경기 몽펠리에를 상대로 공격 전개가 전혀 이뤄지지 못했습니다. 선제골 실점 이후 동점을 만들었지만, 그게 전부였습니다.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기에 이번 경기 반등이 절실합니다. 원정에서 리옹의 경기력은 좋습니다. 공수 양면에서 딱히 나무랄 부분이 없다고 봅니다.

◈코멘트
브레스트의 홈 경기입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리옹이 우위에 있지만, 리옹은 긴장해야 합니다. 이전 경기 브레스트가 작정하고 수비에 올인하면서 릴을 상대로 무실점을 기록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게다가 리옹은 이전 경기 홈에서 몽펠리에를 상대로 1-2로 패배를 당하면서 기대 이하의 경기력을 보여준 상황입니다. 이번 경기 무난하게 리옹이 주도권을 잡고 가겠지만, 브레스트의 수비를 어떻게 확실하게 공략하는지가 관건이라고 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리옹 승
▶[[핸디]] : 무승부
▶[[U/O]] : 오버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