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WKBL] 11월 23일 19:00 BNK썸 vs 삼성생명

차석관리자 0 866

 

 

11월 23일 WKBL 한국 프로농구 [BNK썸 vs 삼성생명] - 분석

◈BNK 썸
이전 우리은행 전에서 71-70 승리를 거뒀다. 높이에서 고질적인 문제를 드러냈지만 외국인 선수 없이 시즌을 치르는 것이 BNK의 약점을 지워버렸다. 팀의 득점과 리바운드에서 절대적인 영향을 드러내는 진안의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진안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을 때 이주영이라는 뉴 페이스가 등장했기 때문에 진안의 부담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이주영은 직전 퓨처스 리그 경기에서도 21득점 12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다. 이주영이 안정적으로 팀에 녹아든다면 BNK의 경기력은 더욱 안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생명
이전 KB스타즈 전에서 72-74 패배를 당했다. 팀의 에이스인 배혜윤과 김단비의 활약이 생각보다 저조하기 때문에 올 시즌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특히 삼성생명은 배혜윤과 김단비에 대한 득점 의존도가 굉장히 높은 팀이다. 휴식기를 가지긴 했지만 올 시즌 두 선수의 골 밑 장악 능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고, 득점 기복도 심한 편이었기 때문에 단숨에 제 기량을 회복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인사이드 중심의 경기 운영을 펼칠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쉽게 리드를 잡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BNK는 진안을 중심으로 안혜지, 김진영, 이소희 등 수준급의 득점력을 자랑하는 선수들이 고르게 포진되어 있다. 게다가 이주영의 합류는 골 밑 운영에서도 전력을 강화할 수 있게 만드는 부분이다. 반면 삼성생명 선수들은 올 시즌 기복이 심한 모습을 꾸준히 드러내고 있고, BNK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추천 배팅
▶[[승패]] : BNK 썸 승
▶[[핸디]] : -3.5 BNK 썸 승
▶[[U/O]] : 147.5 언더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