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UCL] 11월 05일 05:00페렌츠바로시 vs 유벤투스

차석관리자 0 554

 

 

11월 5일 유럽 챔피언스리그 축구 [페렌츠바로스 vs 유벤투스] - 스포츠 분석

◎ 페렌츠바로스 (19/20 시즌 헝가리 리그 1위, 승패승무무)
직전 경기(vs 몰 비디) 1-1 무승부로 최근 3경기에서 패배가 없다. 꾸준히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공격진이 상승세를 주도한다. 챔피언스 리그 일정에서 1무 1패로 조 최하위다. 홈 이점을 안고 반등을 기대하지만, 상당히 껄끄러운 상대를 맞이한다. 무게 중심을 낮춰 상대 공세에 대응하지만, 압박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는 중원의 수비 기여가 만족스럽지 않다. 카라틴(DMF) 중심으로 무게 중심을 낮추지만, 압박 효율이 떨어진다. 쉬운 측면 공간 허용과 맞물려 위기를 반복할 것이 유력하다. ‘은구엔-주브코프’ 측면 조합을 활용한 역습이 속도를 유지하고 있다. 다만 전개 완성도, 결정력 기복으로 멀티 득점 기대치는 낮다.
 
 ◎ 유벤투스 (19/20 시즌 이탈리아 리그 1위, 무승무패승)
직전 경기(vs 스페지아)에서 1-4 승리를 따냈다. 이를 통해 반등에 성공했다. 2경기 만에 멀티 득점을 기록한 공격진 활약이 눈에 띈다. 객관적 전력 우위를 앞세워 주도권을 잡고 공세를 반복할 것이 명백하다. 측면 조합의 기회 창출 빈도 개선, 아르투르(MF) 중심으로 시도하는 부분 전술 완성도 개선이 안정적 기회 창출로 이어진다. 모라타(FW)의 결정력 회복, 호날두(FW) 복귀로 꾸준한 득점 생산이 가능하다. 쉽게 격차를 벌릴 것으로 기대한다.

◎ 팩트 체크
1. 최근 맞대결 없음
2. 페렌츠바로스 지난 시즌 UCL 홈 성적 : 3전 2승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33%)
3. 유벤투스 지난 시즌 UCL 원정 성적 : 4전 2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2 (유벤투스 승)
[forebet] 1-2 (유벤투스 승)
[bettingclosed] 1-2 (유벤투스 승)

◎ 결론 & 베팅 방법
객관적 전력 차이가 명확하다. 고스란히 결과로 이어진다. 페렌츠바로스가 신중한 운영으로 전력 열세 극복을 시도한다. 다만 압박 효율 저하, 쉬운 공간 허용이 맞물려 위기를 반복할 것이 유력하다. 유벤투스가 안정적 공략을 통해 격차를 벌린다. 수비진 배후 공간 노출로 인한 위협이 존재하지만, 충분히 극복할 일정이다.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이 핸디캡(+1) 극복으로 이어진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유벤투스 승 (추천 o)
▶[핸디캡 +1.0] 유벤투스 승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