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프리그1] 09월 19일 올림피크리옹 vs 님올랭피크

차석관리자 0 427

 

 

9월 19일 리옹 님올랭피 스포츠 분석

 ◎  리옹
리옹(19/20 시즌 리그 7위, 승패승무패)는 지난 라운드(vs 몽펠리에)에서 2-1 패배를 기록했다. 이로 인해 최근 2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공수 양면에서 기복이 감지된다. 다만 공격 전개 강점 유지는 원활하다. 데파이(FW) 중심으로 시도하는 부분 전술 완성도 유지, ‘에캄비-뎀벨레’ 1선의 유연한 움직임이 맞물려 기호리르 반복한다. 다만 결정력에 기복을 드러낸다. 격차를 벌리는 과정은 매끄럽지 않다. ‘코르넷-두보이스’ 측면 조합의 배후 공간 노출로 실점 가능성은 여전히 높다.

 ◎님올랭피
님(19/20 시즌 리그 18위, 패무승패패)는 직전 경기(vs 스타드렌)에서 2-4 패배를 허용했다. 연패 수렁에 빠졌다. 리그 개막 일정 승리로 이번 시즌을 다를 것이라는 기대감을 심었지만, 여지없다. 연패 기간에 멀티 실점을 허용한 수비진 경기력 개선에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다. 최근 일정 흐름과 유사할 것으로 예상한다. 다만 ‘필리포토-페하르트’ 측면 조합을 활용한 역습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득점을 통한 저항은 가능하다.

◎ 팩트 체크
1. 최근 4경기 맞대결 : 4전 4승 12득점 4실점 (리옹 우세)
2. 리옹 지난 시즌 홈 성적 : 13전 5승 4무 4패 (홈 무실점 46%, 홈 무득점 46%)
3. 님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4전 1승 4무 9패 (원정 무실점 14%, 원정 무득점 43%)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3 : 1 리옹 승)
[predictz] 1 : 0 (리옹 승)
[forebet] 4 : 1 (리옹 승)
[bettingclosed] 1 : 1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두 팀 모두 최근 일정의 성과가 만족스럽지 않다. 다만 강점 활용이 상대적으로 원활한 리옹이 홈 이점을 더해 승기를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님이 신중한 운영을 통해 저항을 시도하지만, 수비진에 감지되는 다양한 불안이 발목을 잡는다. 다만 리옹의 결정력 기복, 님의 역습 강점 유지는 변수 작용한다. 리옹이 쉽게 격차를 벌리지 못할 것이기에 핸디캡(-1) 활용은 피하는 것이 좋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리옹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