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NPB] 09월 18일 18:00 니혼햄 vs 지바롯데

차석관리자 0 450

 

 

9월 18일 니혼햄 지바 롯데 스포츠 분석
 
 ◎ 니혼햄 파이터스
소프트뱅크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니혼햄은 닉 마르티네스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마르티네스는 지난 등판에서 1이닝 무피안타 2사사구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지바 롯데와 첫 번째 맞대결에서는 6이닝 5피안타 1피홈런 5사사구 4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호리 미즈키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 지바 롯데 마린스
세이부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지바 롯데는 나카무라 토시야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나카무라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1피안타 2사사구 1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니혼햄과 맞대결에서는 4.1이닝 4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야마모토 다이스케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마르티네스는 지바 롯데를 상대로 한 번은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경기에서 2개의 홈런을 때려낸 레오니스 마틴과 1개의 홈런을 때려낸 카쿠나카 카츠야를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반면 나카무라는 올 시즌 니혼햄을 상대로 호투한 적이 없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나카타 쇼를 막지 못하며 니혼햄이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니혼햄 파이터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니혼햄 파이터스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