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NPB] 09월 18일 18:00 요코하마 vs 요미우리

차석관리자 0 426

 

 

9월 18일 요코하마 요미우리 스포츠 분석

 ◎ 요코하마 DeNA 베이 스타스
야쿠르트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요코하마는 이노 쇼이치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이노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8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4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요미우리와 첫 번째 맞대결에서도 6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6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지만 두 번째 맞대결에서는 5이닝 4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무토 유타가 4실점이나 내준 점도 충격적이다.
 
 ◎ 요미우리 자이언츠
한신과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요미우리는 토고 쇼세이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토고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5피안타 1피홈런 6사사구 7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요코하마와 두 번째 맞대결에서는 5이닝 4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7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지만 첫 번째 맞대결에서는 6.1이닝 4피안타 3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필승조를 투입하지 않으며 필승조의 체력을 비축한 점도 긍정적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요코하마는 이노가 호투를 펼치더라도 불펜진이 불안하다. 3할 타자인 오시로 타쿠미와 키시다 유키노리를 막을 수 없을 것이다. 반면 요미우리는 토고와 불펜진이 모두 안정적이다. 3할 타자인 가지타니 다카유키, 사노 케이타, 미야자키 토시로를 막아내며 요미우리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요미우리 자이언츠 승 (추천 o)
▶[핸디캡 1.5] 요미우리 자이언츠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