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MLB] 09월 18일 08:10 휴스턴 vs 텍사스

차석관리자 0 469

 

 

9월 18일 휴스턴 텍사스 스포츠 분석

 ◎ 휴스턴
지난 경기에서 0-1 패배를 당한 휴스턴은 프람버 발데스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발데스는 지난 등판에서 5이닝 3피안타 4사사구 3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텍사스와 맞대결에서도 7이닝 5피안타 3사사구 8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조쉬 제임스와 에놀리 파레데스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 텍사스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둔 텍사스는 조단 라일즈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라일즈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9피안타 2피홈런 2사사구 5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휴스턴과 맞대결에서도 5이닝 5피안타 1사사구 2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지난 경기에서 카일 깁슨이 완봉승을 거두며 불펜 소모가 없었다는 점이다.

◎ 결론 & 배팅 방법
발데스는 이미 텍사스를 상대로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3할 타자인 아이재아 키너-팔레파를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 반면 라일즈는 이미 휴스턴을 상대로 무너졌다. 최근 맹타를 휘두르고 있는 마이클 브랜틀리와 알렉스 브레그먼을 막지 못하며 휴스턴이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휴스턴 애스트로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휴스턴 애스트로스 승 (추천 o)
▶[언오버 9.5] 언더 (추천 o)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