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IP픽

[VIP분석] 03월 12일 [UCL] 05:00 PSG vs 도르트문트

0 752

 

 

■ 파리생제르망
1차전에서 1-2로 패한 파리생제르망. 주말 스트라스부르와의 리그경기가 연기되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도르트문트와의 2차전에 나설 수 있게 됐다. DF 실바의 부상 복귀 소식에 FW 네이마르,음바페,이카르디 MF 디 마리아 등 공격의 핵심들도 모두 출격할 수 있는 상황. 도르트문트전 패배 이후 3경기 13골을 몰아치며 공격진 화력도 폭발하고 있다. 다만 MF 베라티 DF 므니에의 출전정지로 중원,측면 수비의 핵이 빠지는 가운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프랑스 정부의 지시로 도르트문트와의 2차전이 무관중 경기로 열리게 됐다는 것이 변수가 될 수 있다.
 
■ 도르트문트
원정에 나서는 도르트문트. 묀헨글라드바흐를 2-1로 꺾고 최근 공식전 5연승과 함께 리그 2위로 올라섰다. 주말 휴식을 취한 파리생제르망과 달리 리그경기를 치른 만큼 체력적으로는 부담을 안고 있지만 MF 로이스,델라니가 부상으로 이탈한 기존 공백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모습. 특히 FW 홀란드라는 새로운 주포의 가세가 팀의 상승세로 이어지고 있고 MF 엠레 잔이 중원에서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다만 1차전을 잡기는 했지만 원정골을 허용해 아주 유리하다고 보기는 어렵다는 점. 원정에서의 수비불안이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 해외픽스터 예상스코어
[predictz] 2-2 (무승부)
[windrawwin] 2-1 (파리생제르망 승)
[vitibet] 2-1 (파리생제르망 승)
[whoscored] 2-2 (무승부)
[footballpredictions] 3-1 (파리생제르망 승)
[forebet] 2-2 (무승부)
[bettingclosed] 5-2 (파리생제르망 승)
 
■ 코멘트
1차전에서 원정골을 넣은 파리생제르망. 홈에서 실점 없이 승리할 경우 8강으로 향할 수 있다. FW 네이마르,음바페,이카르디 MF 디 마리아 등 화려한 공격진을 모두 가동할 수 있다는 것도 고무적. MF 베라티 DF 므니에의 공백이 아쉽기는 하지만 홈에서 조별리그 3전 전승을 기록하며 상대를 압도했고 원정팀 도르트문트가 고질적인 수비불안을 원정에서 드러내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파리생제르망이 2차전을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 언더/오버
화력으로 승부하는 두 팀의 만남이 2차전에서도 치열한 공방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2.5 기준 오버는 무난할 것으로 전망한다.

 

 
■ 결과예상
[일반] 파리생제르망 승
[언더/오버] 2.5 오버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