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IP픽

[VIP분석] 02월 26일 [KOVO여] 05:00 첼시 vs 바이에른뮌헨

0 737

 

 

■ 첼시 (프리미어리그 4위 / 무승무패승)
토트넘과의 까다로운 홈 승부에서 2-1 승리를 거두었다. 후반 초반부터 일시적으로 흔들리긴 했으나, 체력 소모를 줄이기 위한 램파드 감독의 전략적 대응이었다고 판단해도 무관하다. 현 시점 최대 약점은 1선 득점력이다. 근래 지루(FW, 최근 6경기 2골)가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긴 하나, 바이에른뮌헨의 후방 조직을 상대로 결과물을 만들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다행스럽게도 ‘주전 1선’ 에이브라함(FW, 최근 10경기 2골)이 부상을 털고 직전 일정에서 약 20여 분을 소화했다는 점이 긍정적이지만, 에이브라함 역시 정점의 페이스는 아니었다. 홈 이점을 누리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극심한 부하에 노출 될 중원 조직의 경우, 캉테(MF)의 이탈이 치명타가 될 공산이 크다. 이제는 노장으로 분류되는 아즈필리쿠에타(DF)가 정점에서 떨어지고 있으며, 톡톡 튀는 ‘신예’ 제임스(DF)는 큰 대회 경험이 부족하다. 수비 라인이 온전히 버틸 수 있을 지도 의문. 홈 우위는 기대할 수 없다.

 

 
■ 최신뉴스 : 에이브라함(FW) 출전 가능성 높아.. 훈련 세션 무사히 소화 / 캉테(MF) 출전 불가..

 

 
■ 바이에른뮌헨 (분데스리가 1위 / 승승무승승)
다시 한번 리그 정상 자리를 차지했다. 직전 파더보른과의 홈 승부에서는 주축 전력들 중 일부를 과감하게 배제했다. 첼시가 직전 리그 일정을 위해 모든 주축 전력들을 총동원한 것과는 분명 대조적인 모습이다. 상대적으로 스쿼드의 컨디션은 좋은 편이다. 적절한 시점에 ‘주축 수비 듀오’ 쥘레(DF)나 마르티네즈(DF)의 복귀가 예상된다. 풀 타임 선발 출전은 힘들겠지만, 상황에 따라 긴급 투입 될 가능성도 있다. 무엇보다 ‘1선’ 레반도프스키(FW, 최근 10경기 11골 2도움)와 그나브리(AMF, 최근 2경기 3골 2도움), 뮐러(AMF, 최근 10경기 5골 5도움) 등 핵심 전력들의 페이스가 뛰어나다. ‘첨병’ 코망(AMF, 최근 4경기 2골) 역시 경미한 부상을 털고 출전할 수 있는 상황이다. 큰 문제 없는 순항이 예상된다.

 

 
■ 최신뉴스 : 쥘레(DF), 무릎 부상 극복 완료.. 훈련 세션 무난히 소화 / 마르티네즈(DF), 교체 출전으로 그라운드 밟을 가능성 높아..

 

 
■ 참고사항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2패 11득점 11실점 (바이에른뮌헨 우세)
2. 첼시 홈 성적 : 3전 1승 1무 1패 (홈 무실점 0%, 홈 무득점 33%)
3. 바이에른뮌헨 원정 성적 : 3전 3승 (원정 무실점 33%, 원정 무득점 0%)

 

 
■ 해외픽스터 예상스코어
[predictz] 1-2 (바이에른뮌헨 승)
[windrawwin] 1-2 (바이에른뮌헨 승)
[vitibet] 1-2 (바이에른뮌헨 승)
[whoscored] 2-3 (바이에른뮌헨 승)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 코멘트
바이에른뮌헨의 승리가 예상된다. 무엇보다 두 팀 간 화력 차이가 꽤 크다. 바이에른뮌헨의 핵심 수비 자원들이 줄줄이 복귀를 앞두고 있다. 비록 원정 일정이긴 하지만, 무게 중심을 낮추고 역습 한 방에 초점을 두는 안전 지향적인 운영이 성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소액 위주의 원정 승을 예상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고배당을 노리는 베터들의 경우, 핸디캡(1.0) 무 접근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다.

 

 
■ 결과예상
[일반] 바이에른뮌헨 승
[언더/오버] 2.5 오버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